22년동안 메이크업을 해오면서...


메이크업을 시작한지 22년이 되었다.

나는 내가 원하건 원하지 않았건...베테랑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되었다.

얼굴만 봐도 딱 이렇게 해야한다...이건 이렇게 고쳐야 한다. 이런 피부는 이런 컬러가 어울린다. 이런 얼굴에는 이런 점을 보완해야한다...등등...

나는 이제 애써 생각하기전에 이미 그게 보이는 전문가가 되었다.

초보때는 그것이 안보여서 애도 많이 먹었지만. 메이크업을 만명 정도 넘게 해보면...이제 그 정도는 저절로 느낄 수 있게 된다.

내가 주로 고민했던 부분은...

어떻게 하면 더 이상적인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까...

면접 메이크업으로 명성이 나면서, 맨처음에는 쇼호스트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얻고, 그 다음엔 아나운서 메이크업으로~~그 다음에는 승무원이나 각종 기업체 면접 메이크업으로 계속해서 명성을 쌓았다.

특히 승무원 메이크업은 피부표현이 중요해서..맑고 투명하게 피부를 표현 해야한다.

기존의 파운데이션으로는 노랗고 텁텁한 피부표현이 되기 일쑤여서...비비크림도 개발하고 이상적인 피부표현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한 결과...피부표현 만큼은 그 누구보다 자신 있는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되었다.

가끔 합격하신 고객님이 빵을 사들고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는데...

그 고객님들은 피부에 여드름 자국도 많았고, 조금은 톤도 어둡고 다크서클도 진한 분들도 계셨다.

그때마다 서수진팔레트가 피부표현으로 합격의 영광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꼈다.

나는 이상적인 피부표현을 위해 S2J 화장품을 런칭 하였다.

화장품 전문가라면 다 아는 국내 최고의 제조사의 기술과 메이크업아티스트의 만남은 그야말로 이상적인 제품을 만들기에 최상의 조합!!!

내가 얼마나 까다롭게 제품을 테스팅 하는지 보면. 아마 놀랄것이다.

생산속도가 생명인 화장품 시장에서 나는 테스팅만 수개월씩 하고 있으니까~~이상적인 포률라가 나올때까지 난 에쓰 라고 하지 않는다.

이렇게 진심을 담아 만든 나의 제품, 에스투제이 화장품은 이제 한국을 넘어 일본과 아시아지역 그리고 멀리 아랍권에서까지 고객님들이 계시다.

아티스트의 장인 정신이 배어 있는 S2J 화장품...단지 잠깐 뜨기 위해 이상한 용기에 담거나, 생색내는 성분을 넣고 과대 광고를 하거나, 제형을 화학적으로 변화시켜 이목을 끌거나, 사기에 가까운 Before &After로 반짝 광고 해서 띄우는 그런 화장품이 아니다.

오래오래 기억되며 고객곁에서 사랑받는 화장품이 되기 위해 만들었다.

흔히들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왜 색조를 런칭하지 않고 기초를 런칭했냐고 묻는다.

화장을 하면 할수록 피부 기초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느꼈기때문에, 우선 피부부터 챙기고 싶었다.

그리고 색조는 당연히 출시 할 예정이다.

이미 연구제조하면서 샘플을 계속 테스트 중이다.

하루하루 신기하고 기발한 화장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이 시기에 기본에 충실한, 피부가 가장 좋아하는 상태의 화장품을 만드는 일에...늘 깊이 고민하고 테스트에 또 테스트를 하고 있다.

나는 지금도 열정적으로 메이크업을 한다.

고객님의 얼굴을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운 얼굴로 표현하는 이 일이...내게는 천직이요. 행복이기에...!!!

곧 대규모 공채를 가게 될것 같다.

대한 항공과 아시아나 공채가 곧 있다.

이제 다시 합격의 신화를 이뤄내야지.

피부 안좋은 분들은 모두 우리샵으로 오세요^^